MCN 비즈니스 법무팀 브로셔 다운로드

권단 변호사는 사단법인 한국 MCN 협회의 법률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권단 변호사는 샌드박스네트워크, 트레져헌터, 레페리, 네클 등 게임, 뷰티,  패션, 기타 여러 분야의 MCN 기업들의 저작권, 상표권, 부정경쟁방지법, 개인정보보호, 정보통신망이용촉진법, 표시광고에관한법률, 캐릭터, 상품화권, 콜라보레이션, 브랜디드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 TV 방영권, 명예훼손 및 모욕 등 다양한 법률 이슈에 대하여 수많은 자문을 제공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권단 변호사는 한별벤처스타트업지원센터의 강민주 변호사, 김혜연 변호사와 함께 MCN 비즈니스 법무팀을 구성하여 유튜버 크리에이터 및 MCN 기업 그리고 MCN 관련 미디어콘텐츠 산업 스타트업들을 상대로 MCN 비즈니스 관련 종합적 법률자문, 송무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CN 비즈니스 법무팀 브로셔는 MCN 협회 사이트 또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MCN 기업을 설립하거나 운영하시는 기업이나  MCN 기업과 계약을 해야 하는 유튜버 기타 MCN 관련하여 여러가지 법적 문제나 계약 관계로 법적 자문이나 분쟁 해결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한별 MCN 비즈니스 법무팀에 연락주시길 바랍니다(02-6255-7788).

다운로드 –> hanbl_MCN비즈니스법무팀_2019브로셔v1

Write a comment:

댓글 남기기